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모바일 방문자 74%가 새 버전 이용
[유튜브] 달라진 건설업계 유튜브 채널

[2019.04.29]


네이버 방문자 74%, 모바일 새 버전 사용 (NAVER)

네이버의 모바일 새버전이 50% 이용 수치에서 74%로 급증했다. 그만큼 모바일 버전의 전환이 빨라진 것으로 보여진다.
앞으로도 인공지능(AI) 추천 기능 강화 등, 더 많은 방문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기능을 발전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콘텐츠 사업도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동영상 서비스 강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할 것임을 강조했다.

 

 

 


[ⓒ푸르지오 유튜브 채널 캡쳐]

유튜브에 집중하는 건설업계 (YOUTUBE)

보수적인 건설업계의 유튜브가 변모하고 있다.
다양한 부동산 콘텐츠는 물론, 토크쇼까지 제작하여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라이프’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으며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기업형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홍보팀뿐만 아닌, 다양한 사업부와 마케팅 관련 부서들이 유튜브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고 언급하였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