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페이스북] 참여형 생일 스토리 기능 전 세계 출시
[카카오] 광고 시작한 카톡, 론칭 반응은?

[2019.05.10]



[ⓒ페이스북]

페이스북, 생일 스토리 기능 전 세계 출시 (FACEBOOK)

페이스북이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할 수 있는 스토리 기능인 ‘생일 스토리’를 전 세계 출시했다.
생일 스토리는 이용자가 친구, 가족, 커뮤니티의 페이스북 스토리에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디지털 카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페이스북에서 생일인 친구의 알림을 누른 다음 사진이나 짧은 동영상을 직접 촬영해 업로드하거나, 간단히 디지털  효과를 이용해 나만의 축하 메시지를 제작할 수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콘텐츠는 맞춤형 생일 축하 슬라이드 쇼로 변환돼 친구의 생일 스토리에 추가된다.

 

 

 

광고 시작한 카카오톡, 론칭 반응은? (KAKAO)

카카오가 4300만명의 카카오톡 이용자들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수익 창출에 나선다. 
카카오가 지난 2일부터 카카오톡에 시범적으로 시작한 비즈보드 서비스는 배너를 누르면 광고 페이지로 넘어가는 일반적인 광고와 달리,
광고 내용에 따라 톡 안에서 구매·예약·회원가입 등의 진행이 가능하다.
여민수 대표는 “4000만명이 넘는 카카오톡 이용자는 단순히 1000만명의 네배, 2000만명의 두배가 아닌 브랜드의 모든 고객을 의미한다”며
“론칭 초기인 현재 파트너의 반응도 굉장히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측은 비즈보드를 시작으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사업이 확대될 것으로 예측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