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인스타그램]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도입
다양하게 확장되는 세로형 콘텐츠, 삼성 “The Sero TV”출시

[2019.07.08]



[인스타그램 내 브랜디드 광고 기능이 실행된 화면캡처 이미지]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기능 도입(INSTAGRAM)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올린 브랜디드 콘텐츠(광고주를 밝힐 수 있는 광고)를 광고주가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터는 ‘000와(과) 함께 합니다’라는 비즈니스 파트너 태그를 삽입해 광고주를 밝힐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크리에이터가 광고주 홍보 허용 옵션을 택하면 해당 게시물에 대한 광고 진행이 가능하다.
크리에이터는 팔로워 외에 이용자들에게도 콘텐츠 노출을, 광고주는 크레이터를 통한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분석한다.

 

[ⓒ 삼성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밀레니얼 특성에 맞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TV, 삼성 The Sero 출시

 

 모바일로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한 밀레니얼의 특성을 반영한 세로TV는 영상을 보다가 사진촬영, 댓글 달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출시에 맞춰 가로수길에 “세로TV 새로보다”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1주 1만명 돌파로 밀레니얼에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 스냅챗, 틱톡,  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 등 다양한 세로형 동영상 서비스 제공이 시작되고 있다.
추후, 더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세로게임,세로쿡 등)을 보여주는 세로형 콘텐츠가 나올 것으로 예측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