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페이스북] 모바일 뉴스피드 광고 형식 변경
[카카오]손쉽게 만드는 소상공인 전용 챗봇 모델 출시

[2019.08.01]


 

[페이스북 비즈니스 이미지 ]

 

페이스북, 모바일 뉴스피드 광고 형식 변경(FACEBOOK)

 

 오는 8월 19일 부터 페이스북 모바일 뉴스피드 광고형식이 업데이트 된다.
1.  기본 텍스트의 줄이 모바일 뉴스 피드에 표시
 기본 텍스트의 3 줄만 Facebook 모바일 뉴스 피드에 표시되고  추가 텍스트는 ‘클릭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2. 사진 및 동영상의 최대 미디어 높이는 모바일 뉴스 피드에서 4 : 5로 변경
4 : 5보다 큰 미디어는 Facebook 모바일 뉴스 피드에서 마스킹 된다.
이는 형식의 단순화하여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동일한 에셋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개선하도록 설계했다.

 

 

 

 

[카카오 챗봇 서비스 이미지]

 

카카오, 챗봇 소상공인도 손쉽게 사용하도록 제공(KAKAO)

 

카카오는 올해 내에 소상공인들이 개발비용 없이 편리하게 챗봇을 지원하는 사업 모델을 내놓는다.
별도 개발 비용이나 시간 부담 없이 필수적인 정보만(메뉴, 가격, 상품명 등)입력하면 자신만의 챗봇을 만들 수 있다.
기존에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챗봇을 자체 구축하거나 대행해주는 에이전시를 통해 챗봇을 개발해야 했지만,
이 같이 챗봇 구축 환경을 다양하게 마련해 ‘챗봇 대중화’에 나선다는 계획을 두고 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