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모바일 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생방송 송출
[네이버] 세계  최고 수준 동영상 변환 기술 확보

[2019.08.08]


 

 

[zdnet뉴스 제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홈쇼핑 생방송 장면]

모바일 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생방송 송출

 

모바일 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등 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또 연동된 플러스친구를 통해 알림 메시지도 보낼 수 있고 챗봇을 통해 주문까지 이어지게 하는 전략도 활용하고 있다.
 모바일 방송을 송출하려면 먼저 카카오TV에 채널을 만들어야 하고,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하는 스토어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
추후 카카오톡을 모바일등 미디어의 다양화로 방송 송출용으로 활용하는 홈쇼핑사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TV 공식 로고 페이지 이미지]

네이버, 세계 최고 수준 동영상 변환 기술 확보(NAVER)

네이버가 자체 개발한 이 기술로 기존 40분가량 걸리던 영상 트랜스코딩 시간을 3분으로 단축하는 동영상 변환 기술을 확보했다.
5일 네이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최근 브이(V), 네이버TV, 네이버스포츠 등 자사 서비스에 ‘분산 트랜스코더’ 기술을 적용했다.
향후 시청자는 물론 네이버 플랫폼을 이용하는 1인 방송인이나 MCN 등 사용 편의성에 서비스의 활용이 높을 것으로 본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