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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올 하반기 뉴스 탭 신설 예정
편의점 배달 서비스 ‘부르심’, 생수 한병도 OK

[2019.08.12]


 

 

 

 

페이스북, 올 가을 뉴스 탭 신설 예정(FACEBOOK)

페이스북이 뉴스 탭을 올해 하반기신설할 예정이라고 8일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다.
계약을 정식 체결한 언론사가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뉴스 섹션에 기사 내용은 계약 언론사에 비용 지불하고 섹션에 선보일 계획이다.
페이스북은 기사 노출 방식은 언론사 재량에 맡기며, 언론사는 페이스북에서 바로 기사 전체 내용을 제공할 수 있다. 
또는 제목과 일부만 보이게 한 뒤 이를 클릭하면 언론사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할 수도 있게 된다.
이 경우 페이스북은 언론사에 저작권료를 줄 뿐 아니라 해당 언론사 사이트의 클릭수도 올려주게 된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고품질 뉴스를 제공하고 이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모델과 생태계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밝힌바 있다.

 

 

 

[편의점 심부름 ‘부르심’ 공식페이지 이미지]

편의점 배달 서비스 ‘부르심’, 생수 한병도 OK

편의점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해 집에서 배달받는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혼자서 사는 1인 가구와 홈족이 늘어나면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배달로 이용하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산업협회에 따르면 리나라 편의점 수는 총 3만9476개로 인구 1312명당 1개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편의점 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편의점 배달 서비스 ‘부르심’은 기존 편의점 배달과는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점주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선 편리성을 제공하고 편의점 매출 증대 예상으로 향후 이용자들의 행태 및 영향력을 기대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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