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인스타그램]둘러보기 피드에도 광고 도입
[유튜브] 추천 콘텐츠 이용자 결정 권한 강화

[2019.07.22]


 

[인스타그램 공식 블로그 캡쳐]

 

인스타그램, 둘러보기 피드에도 광고 도입(INSTAGRAM)

 

인스타그램이 뉴스피드뿐 아니라 ‘둘러보기’ 메뉴까지 광고 영역을 확대했다.
인스타그램 “둘러보기” 기능은 이용자들이 팔로우하지 않은 계정 관심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모아보는 공간이다.
광고 노출 형태는 사진과 비디오 형식으로 이용자가 관심가는 게시물을 누르고 피드를 스크롤하면 나타난다.
추후 인스타그램은 ‘둘러보기’ 피드에서 타겟에게 도달하고 동시에 비즈니스가 중요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으로 사용될 전망이다.
 

 

[사용자 언어가 영어로 설정된 유튜브 화면 캡쳐, 특정 채널 추천차단 기능(왼), 콘텐츠 추천 이유 명시 기능(오)]

 

유튜브, 추천 콘텐츠 이용자 결정 권한 강화(YOUTUBE)

 

유튜브는 이용자들이  보고싶지 않은 특정 채널의 동영상 추천을 거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유저가 보고있는 콘텐츠를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이 기능은 이용자들이 보다 적합한 콘텐츠를 보고 새로은 채널을 발견 하기위한 구글의 목표로,
 추후 이용자 맞춤 기능들을 추가해 콘텐츠 시청 환경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