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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홍보를 위한
사이트 유입량 증대 캠페인

한국관광공사는 가을여행주간 공모전 참가자 모집 및 온라인투표 홍보를 위해 페이스북 매체 운영을 통한 사이트 유입량 증대 캠페인을 집행하였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모전을 열어 참가자를 모집하였고, 공모전 및 여행에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을 타겟팅하여 공모전 참여율을 증진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문구가 상이한 배너 3종을 롤링하여 목표 유입수 보다 더 많은 유입량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RESULT

  1. 01 목표 유입 수 대비 123% 초과 달성

BRAND SOLUTION

프로모션 관련 키워드를 통한 맞춤 타겟팅 및 소재 문구 다양화

한국관광공사는 2017년 9월과 10월, 2개월에 걸쳐 가을여행주간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하고, 온라인투표를 통해 참여를 유도하는 사이트 유입량 증대 캠페인을 집행하였습니다. 우선, 여행 관련 프로모션인 만큼, ‘여행’ 또는 ‘공모전’ 관련 키워드로 타겟팅을 진행하여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를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Creative의 경우 ‘참가자 모집’ 과 ‘온라인투표’ 2가지의 카피를 상이하게 하여 구분 별 각 3종씩 배너를 노출시켰습니다. 그 결과, 목표치로 잡았던 사이트 도달 유입자 수 보다 123% 초과 달성하며 사이트 유입량 확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집행할 수 있었습니다.

BRAND SUCCESS

키워드 맞춤 타겟팅을 통한 사이트 유입자 수 증대

한국관광공사는 자사에서 진행하는 여행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하고, 타겟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함으로써 사이트로 도달되는 유입자를 증대시키고자 했습니다. 참여율 및 광고 반응율을 높이고 참여를 증진시키기 위해 ‘여행’ 또는 ‘공모전’에 관심이 높은 타겟들을 대상으로 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 그 결과, 목표했던 유입자 수 보다 더 많은 유입량을 확보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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