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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원 할인을 통한
신규 고객층 확보 및 세일즈 증대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인 묘미는 자사 제품인 육아용품 ‘성장카드’ 세일즈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회원가입 유도를 통한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고자 SNS 전용 링크로 유입된 사람들에게 구매 시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육아에 관심도가 높은 여성 및 30대 이상 연령층의 맞춤 타겟팅을 진행하였고, 단컷 이미지 소재 중 카드 형태 운영을 통해 타겟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캠페인 집행 결과, 신규 회원을 확보함으로써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제품 할인 제공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증진시켰습니다.

RESULT

  1. 01 카드형 광고를 통한 소재 반응률 364% 개선 (일반형 이미지 대비)
  2. 02 남성 대비 여성 타겟 반응률 296% 우수

BRAND SOLUTION

구매 금액 [100원] 수치 강조와 카드형 광고 소재 운영을 통한 타겟 반응도 제고

렌탈 플랫폼 묘미는 SNS 채널을 활용하여 자사 제품인 육아용품 ‘성장카드’를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하였습니다. SNS 전용 링크를 통해 유입된 사람들에게 만원 할인을 해주고 회원가입을 유도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온라인 판매를 증진시키는 세일즈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저렴한 가격 측면을 전면에 내세워 광고메시지를 소구하였으며, 카드형 광고 소재 제작을 통해 타겟 반응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육아에 관심도가 가장 높은 여성 중심으로 맞춤 타겟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진행 결과, 남성 대비 여성 타겟에서 약 3배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일반 단컷 이미지 소재 대비 카드형 소재에서 364% 이상 개선된 소재 반응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BRAND SUCCESS

제품 특성에 맞는 적합한 광고 상품 활용

렌탈업체인 묘미는 [100원]에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는 세일즈를 증진시키는 캠페인을 집행하였습니다. 타겟 반응도가 높은 카드 형태의 소재를 제작하여 운영하였고, 소재 내 제품의 다양한 쓰임새를 녹여 제품의 이점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고객들로부터 높은 소재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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