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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구축 광고를 통한
SNS팬페이지 인게이지먼트 증대

희망브리지는 SNS팬페이지의 인게이지먼트 증대를 목표로 Facebook과 Instagram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픽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 소재 A/B테스트를 진행하여 단시간에 고효율 소재를 발굴하였고, 단계별 정교한 타겟팅을 통해 보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팬페이지의 인게이지먼트를 증대할 수 있었습니다.

RESULT

  1. 01 팬페이지 팬수 45% 증가 (광고 초기 대비)
  2. 02 광고 집행 후 공감, 댓글, 공유 등 인터렉션 36이상 증가
  3. 03 캠페인 지행 기간 NGO업종 팬페이지 중 팬수 증가율 1위 기록

BRAND SOLUTION

단컷/슬라이드/영상 등 다양한 광고 형식을 통한 크리에이티브 차별화 바탕으로 브랜딩 구축

희망브리지는 SNS 브랜딩 광고를 통한 SNS 팬 페이지 팬 수를 증대하고 팬페이지의 인터랙션을 증대시키기 위해 이용자 수 및 콘텐츠 반응율이 뛰어난 SNS 매체를 선정하였고 다양한 광고 형식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차별화를 통한 브랜딩 구축에 집중했습니다.

먼저, [프롬디어스 캠페인]에 포커싱하고 리워드 형 캠페인에 반응할 수 있도록 ‘팔찌’ 오브제를 소구하는 크리에이티브 바탕으로 SNS 매체에서 가능한 광고 형식에 대한 소재 별 A/B 테스트 및 다양한 타겟팅을 시도하여 SNS 팬 페이지의 좋아요 및 게시물 인터랙션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리워드형 팔찌와 메인 카피를 다양한 광고 형식으로 보여주는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바탕으로 고효율 소재를 발굴할 수 있었습니다.

BRAND SUCCESS

SNS 팬페이지 인게이지먼트 증대

희망브리지는 총 6개월의 운영 기간 동안 캠페인 진행 전 대비 팬 페이지 팬 수 45% 이상 증가, 광고 집행 이후 인터랙션 36% 이상 증가, NGO단체 중 페이지 팬 수 증가율 1위와 같이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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