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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에서만 활용가능한 타겟팅을 통해
핵심 잠재 고객층 확대하기

세계자연기금은 3040 연령층을 보유한 카카오 매체를 통해 핵심타겟인 30~39세 여성층 고객을 확대하고자 했습니다. 플러스친구, 카카오택시, 카카오헤어 등 카카오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카카오서비스 이용자 타겟팅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카카오에서만 운영가능한 타겟 군에서 높은 전환율을 달성하고 많은 정기 후원수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RESULT

  1. 01 링크클릭당 비용 단가 30% 절감
  2. 02 타겟 소재반응률 57% 개선
  3. 03 핵심타겟 30~39세 전환율 85% 개선

BRAND SOLUTION

구매력 높은 카카오서비스 이용자 집중 타게팅

세계자연기금은 기존 집행하던 SNS 매체 외 타 매체를 통한 핵심 고객층을 확대하고자 3040 연령대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를 통한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카카오택시, 카카오헤어 등 카카오를 통해 직접 결제한 이력이 있는 카카오서비스 이용자 중심으로 집중 타겟팅 하였습니다. 광고 운영 결과, 결제 구매력이 높은 여성 30~39세의 이용자 층에서 전환율이 가장 높았으며, 이는 세계자연기금의 핵심타겟과도 중첩되어 해당 타겟층을 확대하고 높은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BRAND SUCCESS

핵심 잠재고객층 확대 및 높은 정기 후원수 확보

세계자연기금은 고효율로 유지 운영되고 있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나아가 다른 매체를 통한 신규 타겟군을 발굴하기 위해 카카오 매체를 활용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그 결과, 카카오에서만 활용 가능한 카카오서비스 이용자 타겟군을 통해 핵심타겟인 여성 30~39세 연령층을 확대하고 해당 타겟으로부터 높은 정기후원 수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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