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유튜브] 어린이 동영상, 표적광고 안 붙이는 방안
[카카오] 브런치 정식 버전 출시

[2019.08.23]


 

 

 

유튜브, 어린이용 동영상에 표적 광고 안 붙이는 방안 추진(YOUTUBE)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볼 개연성이 큰 동영상에 대해 타겟팅 표적광고를 붙이지 않는 방안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보고했다.
표적 광고란 광고 대상의 성별, 나이, 관심사, 활동 등의 정보를 수집해 내보내는 맞춤형 광고를 말한다.
아동 온라인 사생활 보호법(COPPA)에 따르면 13세 미만 이용자들의 정보 추적, 표적으로 한 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유튜브의 조치는 미 연방거래 위원회(FTC)가 COPPA 위반 혐의를 조사하는 가운데 검토되고 있는 것이다.

 

 

 

카카오, ‘브런치’ 정식버전 출시(KAKAO)

카카오의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작가가 직접 책을 기획하고 완성한 오리지널 초판 ‘브런치북’도 함께 선보인다.
여러 편의 글을 한 권의 책으로 엮는 패키징 툴을 제공하는 브런치 북은 표지 제작과 작품 소개, 챕터별 목차 구성 등 편집 기능을 지원하고,
독자가 전체 글을 읽기까지 소요되는 예상 시간도 제공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