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인터넷 라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출시
G마켓, 신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스테이션’ 오픈

[2019.08.26]


 

 

[‘NOW’서비스 화면,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 인터넷 라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출시(NAVER)

 

네이버는 앱 첫 화면에 실시간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출시 한다 밝혔다.
NOW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날씨 오른쪽 영역의 NOW 로고를 터치하고, 스트리밍 중인 프로그램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골라 들으면 된다. 
기존 라디오와 달리 인터넷망을 이용하나  실시간으로 제공되고 시간대별 편성이 있으며 라디오를 틀어 놓고 네이버에서 검색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료 음원 서비스 ‘ VIBE’와도 연동하여 NOW 음악 콘텐츠에 대한 플레이리스트를 VIB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OW에서 특정 음악에 ‘좋아요’를 누르면, VIBE의 AI 음악 추천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관련 기능도 개발 중에 있다. 
추후, NOW에서는 이용자와 진행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팅’ 기능,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알림’ 기능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 신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스테이션’ 오픈

 

G마켓은 새로운 신규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오픈했다.
해당 서비스는 일상을 한층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와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게임, 모빌리티, 취미생활 등 특정 분야 관심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으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22일  넷마블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관련 콘텐츠를 처음 선보이며,
추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고객 맞춤 핀셋 마케팅에 주목하여 활용될 것으로 주목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