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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I 콜·테이블 주문’ 기능 도입
멜론, 틱톡과 플랫폼 연동 & 새로운 기능 탑재

[2019.08.28]


 

 

 

 

[네이버 pay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  ‘AI 콜·테이블 주문’ 기능 도입(NAVER)

 

 

네이버에서 인공지능으로 고객 예약 전화에 자동으로 응대하는 ‘AI 콜’, 비대면 원스톱 주문 시스템 ‘테이블 주문’ 등  기술을 도입한다.
AI콜은 음성인식, 자연어처리 등 네이버 AI 기술을 결합해 인간처럼 대화하며 예약을 도와주는 스마트 자동응답시스템(ARS)이다.
또한,  테이블주문 서비스는 가게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메뉴, 선택 주문, 네이버페이 결제까지 할 수 있는
비대면 원스톱 오프라인 가게 정보, 예약, 주문, 결제 등을 지원하는 이용자 서비스 이다.
현재  ‘네이버 그린팩토리’ 인근 30여개 식당을 대상으로 테스트 중이며 다음달부터 적용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멜론, 틱톡과 플랫폼 연동 & 새로운 기능 탑재

 

멜론은 글로벌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플랫폼을 연동하고,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이번 연동을 통해,  멜론 앱 ‘곡 상세-곡 정보-이 곡으로 제작된 TikTok’ 메뉴를 선택하면 틱톡으로 연결되어 관련 영상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틱톡 음악 상세페이지에는 ‘Melon으로 재생’ 버튼이 추가되었다.
해당 기능을 구동하면 멜론 재생화면이 실행되어 영상 속 배경음악 정보 확인 및 감상도 쉽고 빠르게 가능하다.
추후, 멜론은 AI기반 개인화 큐레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를 통해 음악 감상 환경도 확장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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