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트위터]새로운 옵션 6초 비디오 광고 입찰 출시
[카카오]달리는 라이언,,나이키와 콜라보

[2019.08.30]


 

 

 

관련 이미지

 

트위터, 6초짜리 새로운 비디오 광고 입찰 옵션 출시(TWITTER)

 

트위터가 새로운 비디오 광고 옵션을 제공하는 ‘6초 비디오 광고 입찰’을 시작한다.
새로운 옵션은 프로모션 동영상, 인스트림 동영상 스폰서 및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에서 길이가 15초 이하인 동영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새로운 옵션을 사용하면 6 초 동안 동영상을 볼 때만 비용을 청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광고주에게보다 유연한 옵션을 제공하여 완료된 조회수를 최적화 할 수있게 해주며,
시청할 가능성이 높은 관련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보여주게 된다.

 

 

 

 

 

카카오 skdlzl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카카오캐릭터와 나이키 콜라보 구즈 ,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 나이키와 콜라보 마케팅(KAKAO)

 

카카오가 나이키 코리아와 손 잡고 카카오톡과 인기 캐릭터 라이언, 오프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공동 마케팅 중에 있다. 
이는 카카오의 플랫폼과 콘텐츠의 시너지를 활용해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시도한 사례로, 
이용자들에게 모바일부터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심리스(Seamless)한 마케팅 전략을 보이고 있다.
전략으로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를 통해 나이키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접근하게하고, 
카카오 계정으로 나이키닷컴에 로그인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체험과 한정판 구즈를 구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및 체험장 운영 등 오프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