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페이스북] 좋아요 횟수 비공개 방안 검토 중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예산 최적화 운영 업데이트

[2019.09.04]


 

 

키, 페이 스 북, 엄지손가락, 처럼, 같은 페이스 북, 소셜 네트워크, 마음에 안

 

 

페이스북, 좋아요 횟수 비공개 방안 검토 중(FACEBOOK)

 

미국의 IT매체 테크크런치에서 페이스북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횟수를 숨기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용자들이 ‘좋아요’ 숫자에 집착과 이용자들의 `정신건강` 을 예방하겠다는 취지다.
실제로 페이스북은 7개 국가에서 인스타그램의 `좋아요` 카운트 숫자를 없애는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팅을 처음 올린 사람은 얼마나 많은 이들이 `좋아요`를 눌렀는지를 볼 수 있지만, 다른 사용자들은 `좋아요`의 카운트를 볼 수 없는 구조다.
이는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하고 있는 것처럼 페이스북 역시 여러 국가에서 점진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페이스북 광고관리자 이미지 캡쳐]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예산 최적화 운영 업데이트(FACEBOOK)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에 캠페인 예산 최적화라 방식이 예산 운용 세팅의 디폴트 값으로 업데이트 된다.
이제 ‘캠페인 예산 최적화’ 라는 방식으로만 예산을 세팅하고 운용해나갈 수 있다.
이는 9월부터 신규 캠페인 생성시 CBO 적용이 필수 조건으로 반영되며,  2020년 2월 부터는 전체 계정에 적용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활용시 시스템이 가장 효율이 좋은 세트에 실시간으로 자동 예산 분배, 전체 캠페인의 가치를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