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카카오] 이용자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
[네이버] 유튜브 잡는 네이버, 웨스트랩에 ‘엔터판’ 출시

[2019.09.25]


 

 

카카오, 이용자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사진=카카오]

 

카카오, 이용자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KAKAO)

 

카카오는 24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을 발표했다.
카카오 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콘’에서 딴 디자인과 이름으로
카카오콘 시작, 멜론 정기 결제 등 카카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카카오콘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콘’ 한정판 이모티콘, MMA 초대권 응모 등 돈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는 향후 지속적으로 카카오콘 적립 방법 및 혜택 늘려나갈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네이버 공식 블로그]

유튜브 따라잡기.. 네이버, 웨스트랩에 ‘엔터판’ 출시(NAVER)

 

네이버는 방송 중인 드라마와 예능을 짧은 동영상으로 골라 볼 수 있는 ‘엔터판’ 서비스를 웨스트랩에 탑재했다.
네이버 웨스트랩은 주로 1020세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실험적인 서비스나 콘텐츠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엔터판 기능은 동시간대 방송하는 드라마와 예능의 ‘최신영상’과 ‘어제의 명장면’ 등 영상을 골라 볼 수 있고
생중계 플랫폼 ‘V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웹드라마와 웹예능을 추천하는 공간이 있다.
향후, 엔터판은 네이버가 유튜브에 맞설 서비스로 검색 이용자를 위한 짧은 길이의 ‘숏폼’ 동영상 콘텐츠와
이용자별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통해 유튜브와 차별화에 나설 계획을 발표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