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인스타그램] 쇼핑 게시물 광고 테스트
루이비통, e스포츠 리그오브렌전드(LOL)과 만났다

[2019.09.30]


 

 

 [사진=인스타그램 블로그]

 

인스타그램, 쇼핑 게시물 광고 테스트 (INSTARGRAM)

 

인스타그램은 블로그를 통해 광고 관리자에서 기존의 쇼핑 게시물을 광고로 게재하는 기능을 테스트 한다고 발표했다.
고객이 광고를 누르면 Instagram 내의 제품 설명 페이지로 연결되며 비즈니스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구매를 진행하는 구조로
이를 통해 비즈니스는 타겟 대상에 도달하고 타겟 대상을 확장하며, 쇼핑 형식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은  테스트 기간 내내 커뮤니티의 반응을 모니터링 후,
 사람들이 더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광고에 결제 기능을 구축하고 테스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매월 1억 3천만 개 이상의 계정이 Instagram 쇼핑 게시물의 태그를 눌러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사진=리크오브레전드]

 

루이비통, e스포츠 리그오브렌전드(LOL)과 만났다

 

 

루이비통은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되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 우승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한다.
이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명품 브랜드의 새로운 마케팅으로 평가하고 있다.
e스포츠 시장은 전년 대비 14%의 성장률을 보이면서 질레트, 레드불 등 글로벌 브랜드가 파트너로 지속적으로 합류되고 있고 
 더 나아가 중국 소비자를 염두해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롤드컵을 활용해 고객 경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