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페이스북] 새 로고 공개
아마존 프레시, 식료품 배송 무료로 전환

[2019.11.06]


 

 

페이스북 새로고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사진=페이스북 새 로고 캡쳐]

 

 

페이스북, 새 로고 공개

페이스북-파랑, 왓츠앱-초록, 인스타그램-오렌지(FACEBOOK)

 

페이스북이 4일 새로운 회사 로고를 공개했다.
 새 로고는 영문 대문자만으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색상이 파랑에서 자주, 빨강, 오렌지, 초록으로 변하는 게 특징이다.
이 색상은 파랑은 페이스북, 초록은 왓츠앱, 자주와 빨강, 오렌지는 인스타그램을 상징한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페이스북이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도 소유한 모회사라는 걸 뚜렷하게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왓츠앱과 인스타그램 등 자사의 모든 앱에 ‘페이스북의'(from Facebook)란 문구를 추가한 이유도 같다.
 추후, 새 로고는 홍보 및 브랜드에 적용한 디자인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아마존 프레시, 무료로 전환하며 식료품 배송 전쟁 선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마존 프레시, 식료품 배송 무료로 전환

 

  별도 비용을 부과하던 식료품 배송 서비스인 아마존 프레시를 무료로 전환해 프라임 멤버십에 포함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신선 식품, 생활용품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아마존 프레시 가입자는 바로 적용되며, 신규 가입자는 등록 과정이 진행되면 무료 사용이 적용된다.
이는 월마트와 타겟 같은 오프라인 소매기업과의 경쟁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으로, 
미국내 온라인 식료품 주문은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