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인스타그램] ‘틱톡’ 대항마 ‘릴’ 내논다
티몬, 배송 가능 상품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2019.11.14]


 

 

[ 사진= 인스타그램 ‘릴(Reels)’ ]

 

 

인스타그램 ‘틱톡’ 대항마 ‘릴’ 내논다(INSTAGRAM)

 

인스타그램이 중국의 SNS 서비스 ‘틱톡(TikTok)과 비슷한 SNS 영상 공유 서비스 ‘릴(Reels)’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릴은 틱톡과 마찬가지로 15초 분량의 짧은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릴 앱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음악과 지인들의 동영상에서 추출한 오디오를 배경음악으로 넣을 수 있다.
릴은 ios와 안드로이드 두 버전으로 출시됐으나 현재 브라질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프로덕트 매니저인 로비 스타인은 “틱톡이 음악 및 영상 플랫폼을 대중화시킨 점은 인정하지만 틱톡과 릴은 완전히 다르다”라며
틱톡과의 차별점으로 이미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인구가 매우 많다는 점을 꼽았다.

 

 

 

 

티몬, 배송 가능 상품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티몬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유사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20일부터 실행되며 현재는 이용약관 개정을 마치고 막판 세부 시스템 검토에 들어간 상태다.
티몬은 이용자가 티몬에서 상품 구매 후 수신자를 지정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과 비슷하게 수신자가 선물 알림을 받은 뒤 배송지를 직접 입력하기 때문에 발신자가 수신자 주소를 알지 못해도 상품 배송이 가능하다.
단, 수신자도 티몬 이용자여야 하며 수신자가 선물 알림을 받은 뒤 3일 이내 주소 기입을 못하면 해당 주문 건은 자동취소 및 환불 처리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