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다음] 모바일 ‘추천탭’ ‘마이피드탭’으로 개편
[틱톡] 원스톱 광고 상품을 출시

[2019.11.20]


 

 

 

[사진= 다음 모바일 캡쳐]

 

다음, 모바일 ‘추천탭’ ‘마이피드탭’으로 개편

 

 다음 모바일 가장 왼쪽에 자리 잡은 ‘추천 탭’이 ‘마이(My)피드’ 탭으로 개편됐다.
추천 탭은  이용자 맞춤 인공지능(AI) 추천 서비스로,
기존 뉴스를 포함해 카카오의 브런치, 티스토리, 카카오TV, 카페 등에서 나오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추천 탭을 마이피드로 바꾸면서 ‘콘텐츠 보지 않기’ 기능을 추가했다.
이는 이용자가 마이피드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나 그 콘텐츠가 게재된 사이트를 배제하는 기능이다.
최근 네이버도 비슷한 개편으로 점차 포털사이트들의 개인화 서비스에 맞추려는 추세로 보인다.

 

 

 

 

 

 

[사진= 틱톡 사이트 캡쳐]

 

틱톡, 원스톱 광고 상품을 출시

 

 

미국 비즈니스인사이더는 틱톡이 인앱 쇼핑이 가능한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이 광고는 틱톡 사용자들이 떠나지 않고도 원스톱으로 구매 과정을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예를 들어 틱톡에 올라온 짧은 영상의 옷을 사고 싶으면 사용자가 해당 게시물을 클릭했을 때,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형태다.
더하여, 옷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연결되며, 사용자는 별도의 앱 이동 없이도 틱톡 안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경쟁 타 플랫폼처럼 인플루언서들도 수익을 내며 활동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함으로 보인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