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카카오톡] 내 최애스타 소식 빠르게 받는 ‘스타봇’인기
카카오,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치즈프렌즈’ 선봬

[2019.12.27]


 

 

[ 출처= 카카오톡 스타봇 채널 ]

 

카카오톡, 내 최애스타 소식 빠르게 받는 ‘스타봇’인기

 
카카오톡에서 출시한 ‘스타봇’ 이용자가 35만 명을 돌파했다.
스타봇은 스타의 최신 소식이 뜨면 가장 먼저 카톡으로 알림을 주는 챗봇(ChatBot) 서비스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스타봇을 추가하고 나의 ‘최애스타’를 설정하면 뉴스, 포토, 음악 차트 등 스타관련 콘텐츠가 뜰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최애 스타 설정을 가장 많이 한 상위 스타들은 방탄소년단, 세븐틴, NCT, 뉴이스트, 아이유 등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의 챗봇을 활용해 미디어 분야에서 새로운 콘텐츠 유통 경로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선보일 예정인 카카오만의 구독 기반 콘텐츠 서비스에도 미디어 챗봇이 좋은 레퍼런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출처= 카카오프렌즈 홈페이지 ]

 

카카오,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치즈프렌즈’ 선봬

 

다가오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카카오 프렌즈가 ‘치즈프렌즈’ 테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귀여운 쥐로 변신한 라이언, 어피치, 무지가 치즈마을에서 자유롭게 노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흰 쥐와 치즈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옐로우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통통 튀는 색감을 살려냈으며,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주요 제품으로는 쥐 코스튬을 입은 라이언이 빨간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복주머니 라이언’
치즈마을에 살고 있는 라이언을 컨셉으로 한 ‘치즈빌리지 브릭피규어’ 동전 모양의 ‘코인 초콜릿 세트’ ‘새해 봉투세트’ 등이 있다.
치즈프렌즈 에디션은 26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종 우선 공개됐으며 내달 3일부터 35종 전 제품을 온/오프에서 구입할 수 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