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유튜브] 아동 콘텐츠 개인 맞춤광고 금지
[페이스북] ‘공개 범위 확인’ 기능 업데이트

[2020.01.08]


 

 

 

유튜브 아동 콘텐츠 개인 맞춤광고 금지(YOUTUBE)

 

유튜브가 7일부터 아동 타깃 콘텐츠에는 맞춤형 광고를 금지한다고 밝혔다.
사용자의 연령과 상관없이 유튜브에서 아동용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는 개인 정보를 아동의 데이터로 간주하기로 했다.
아동용 콘텐츠에는 더 이상 개인 맞춤광고가 게재되지 않으며, 실시간 채팅, 종 모양 알림 아이콘, 스토리, 재생목록에 저장하기 등과 같은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다.
유튜브는 광고뿐 아니라 어린이용 콘텐츠에도 댓글을 금지하는 조치를 내놓았으며,
만 13세(한국 나이 만 14세) 어린이가 시청하는 콘텐츠에 댓글 기능을 제한하는 ‘아동 개인정보 보호 강화’ 정책을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 출처=페이스북 뉴스룸 ]

 

페이스북, ‘공개 범위 확인’ 기능 업데이트(FACEBOOK)

 

페이스북이 지난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0에서
개인정보 보안 강화를 위한 ‘공개 범위 확인(Privacy Checkup)’기능을 발표했다.
새로 바뀐 기능은 이용자 계정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내가 공유한 게시물을 누가 확인할 수 있는지,
나의 정보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등 크게 4가지 항목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측은 “2014년 개인정보 공개 범위 기능이 도입된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한 것”이라며
해당 기능을 이번 주 안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한다고 밝혔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