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새로운 OTT서비스 ‘퀴비’ 오는 4월 출시
유튜브, 인스타그램 허위·과장 광고 적발

[2020.01.10]


 

[ 출처= CES 페이스북 ]

 

새로운 OTT서비스 ‘퀴비’ 오는 4월 출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20에서 넷플릭스의 뒤를 잇는 새로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퀴비(Quibi)’ 가 등장했다.
‘빨리 베어무는 한입(Quick Bites)’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퀴비는 밀레니얼 세대의 짧은 영상 소비 습관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이다.
퀴비는 밀레니얼 세대가 이동 중 스마트폰으로 짧고 간편하게 영상을 보는 것에 착안해 10분 내외 영상으로만 구성했으며,
스마트폰을 가로로 들고 있던 중 세로로 바꿔도 영상이 끊김 없이 재생되게 했다. 또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동과 협업해 저녁시간대에만 볼 수 있는 공포영화를 만들었다.
퀴비는 오는 4월에 175개의 오리지널 쇼와 8,500개의 콘텐츠를 가지고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허위·과장 광고 적발

 

지난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팔로워 10만 명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SNS를 집중 점검해 아래와 같은 위법사항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식약처는 다이어트, 디톡스 효과가 있다며 가짜 체험기를 활용해 허위·과대 광고를 한 유통 전문판매 업체 8곳과 유명 인플루언서 15명을 적발했다.
이중에는 방송인 아내, 탤런트 겸 가수 등도 포함되 눈길을 끌었다.
식약처는 “제품을 직접 팔지 않더라도 허위·과대광고나 체험기가 포함된 사진과 영상 등을 게시하거나 광고할 경우 누구든지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