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지난해 온라인 결제 금액 21조 달성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켓잇, 50억원 투자 유치

[2020.01.15]


 

 

[출처= 와이즈앱]

 

 

네이버 지난해 온라인 결제 금액 21조 달성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은 지난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 추정 결제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네이버 온라인 결제액이 전년 대비 27% 상승한 21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금액은 지난 1년 간 주요 인터넷 서비스에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해 추정한 금액이다.
네이버를 선두로 쿠팡은 17조로 전년 대비 57% 증가하며 2위를 차지했다.

 

 

 

 

 

 

[출처= 마켓잇 홈페이지 캡쳐]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켓잇, 50억원 투자 유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 중인 마켓잇이 50억원의 프리B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로 마켓잇의 누적 투자 유치액은 약 70억원이 됐다. 이번 투자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 와
컬리(마켓컬리)의 투자회사로 잘 알려진 알페루트자산운용이 진행됐다.
마켓잇은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 및 데이터 시스템 구축을 위한 인재 영입에 힘쓰고
이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활용하는 뉴미디어 신규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