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카카오장보기, 이마트 제휴 종료.. 푸드 큐레이션 중점
유튜브 뮤직, 음원시장까지 장악

[2020.01.23]


 

 

[사진=  카카오 장보기 플러스친구 공지 톡]

 

카카오장보기, 이마트 제휴 종료.. 푸드 큐레이션 중점

 

 

 카카오장보기가 오는 2월 26일에 이마트와의 제휴를 종료하고
오는 2월 27일부터 카카오장보기의 서비스를 푸드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바꿀 예정이다.
 공동구매 방식인 톡딜을 적용해 푸드마켓으로 변신을 시도하는 것이다.
톡딜은 지난 6월 정식 시작된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동구매 서비스로
카카오톡 친구나 모르는 사람과도 함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톡딜로 구매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유튜브 뮤직 사이트 캡쳐]

 

유튜브 뮤직, 음원시장까지 장악(YOUTUBE)

 

모바일인덱스 자료에 따르면 유튜브뮤직 앱의 월간 이용자수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지난해 12월 73만292명을 기록했다.
이는 현재 국내 음원기업 중 벅스를 앞지르는 수치로 멜론, 지니뮤직, 플로에 이어 유튜브뮤직이 4위에 올랐다.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면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며
유튜브를 광고없이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결합하면 일반 음원서비스보다 이용료가 저렴한 편에 속한다.
차후 유튜브 뮤직의 사용량이 증가하며, 기존에 국내에서 음원시장을 장악하고 신강자 플랫폼으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