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CJ ENM, 광고주 맞춤형 디지털 브랜드 콘텐츠 인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출시하며 쇼핑·금융 사업 확대

[2020.01.30]


 

 

[ 사진=  tvN D ENT 페이스북 ‘피옷가게’ 영상 ]

 

CJ ENM, 광고주 맞춤형 디지털 브랜드 콘텐츠 인기

 

CJ ENM이 제작한 광고주 최적화 맞춤형 디지털 브랜드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광고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CJ ENM은 기업·브랜드의 마케팅 목표에 따라 타깃 접근성이 높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디지털 전용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 방송IP활용, 다이어 티비 파트너 크리에이터 협업 등의 방식을 통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가수 블락비 멤버 피오와 패션 유튜버 최겨울이 옷 가게를 열어 일반인 패션 고민을 해결하는 피옷가게’는
‘네파’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로 공개한지 2주 만에 총 5편에서 350만회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출시하며 쇼핑·금융 사업 확대

 

네이버가 대형 브랜드와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브랜드스토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2월 중 유통브랜드의 홍보나 제품을 적극 소개할 수 있는 브랜드스토어를 네이버쇼핑 내 만들 예정” 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먼저 10개의 브랜드 입점이 확정된 가전 카테고리를 오픈한 뒤
패션·생필품 등으로 확장하며 200개 이상의 브랜드사가 입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궁극적으로 모든 온라인 쇼핑의 시작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