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유튜브] 최고의 광고 영상 20개 발표
가입자 3000만명 눈앞에, 넷플릭스 뺨치는 디즈니+

[2020.02.06]


 

 

[사진=유튜브]

 

 

유튜브, 최고의 광고 영상 20개 발표

 

유튜브가 2019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화제가 된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광고 20개를 발표했다.
지난 2012년 글로벌에서 처음 론칭한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는 2016년 한국에서 시작됐는데 매 분기, 연도별로 영상 조회수 뿐만 아니라
시청 시간, 광고 집행, 자연 발생 조회 수 등을 종합하여 정량적으로 평가해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람을 받은 광고를 선정하고 있다.
2019년 성공적인 광고로 수상을 받은 수상작 1위에서 5위는 1위 브롤스타즈-아 안돼! 1탄 #솔플보다트리플 풀버전,
2위 빙그레-슈퍼콘X손흥민 본면, 3위 동원 F&B-이건 맛의 대참치!, 4위 KCC-형이 왜 거기서 나와?, 5위 동서식품-찬바람 불 때 핫초코 미떼 순이다.

 

 

 

 

 

 

[사진=디즈니+ 검색]

 

 

가입자 3000만명 눈앞에, 넷플릭스 뺨치는 디즈니+

 

 

디즈니에서 지난해 11월 시작한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가입자를 3000만명 가까이 확보하며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2월 3일 기준 디즈니+ 가입자는 2,860만명을 돌파했다.
전세계 1억 6,7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넷플릭스와 비교하면 아직 전체 규모는 넷플릭스와 비교할 수 없지만
가입자 증가세는 넷플릭스보다 더 가파르기 때문에 빠르게 추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디즈니는 올해 북미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확장할 계획으로 오는 3월에는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국가와 인도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