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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유튜브, 8분 이하 영상에선 중간광고 금지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에 ‘방콕’ 장보기족 급증

[2020.02.07]


[사진=유튜브]

 

크롬&유튜브, 8분 이하 영상에선 중간광고 금지

 

앞으로 크롬과 유튜브에서 전체 분량 8분 이하의 영상에선 중간광고가 금지된다.
또한 31초 이상의 광고에서는 반드시 ‘건너 뛰기’ 기능을 의무적으로 추가해야 하며, 영상 영역 중간 3분의 1 이상, 혹은 전체 영역의 20% 이상 가리는 광고는 금지된다.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영상 중간에 나타나는 광고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냈고 영상 위에 겹쳐지는 광고에 대해서는 불쾌감을 나타냈다.
구글은 이 같은 조사결과를 토대로 새로운 광고 규정을 마련했다고 밝혔고, 해당 규정은 20년 8월 5일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에 ‘방콕’ 장보기족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감이 확대되면서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늘고 있으며 특히 생필품 카테고리 거래액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위메프는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최근 주말 3일간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6배 증가했다고 밝혔고, 같은 기간 전체 거래액도 72%도 증가했다고 밝혔으며
11번가는 국내에서 4번째 확진 환자가 발생한 지난 1월 27일부터 마스크, 손세정제 등 관련 품목 거래 증가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1월 27일부터 2월 1일까지 6일간 ‘신선식품’ 거래는 전달 동기 대비 46%, ‘생필품’은 104%, ‘가공식품’은 5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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