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디즈니+, OTT 가입자 3달 만에 3천만 명 확보
[인스타그램] IGTV 광고 수익 창출 허용 검토 中

[2020.02.12]


 

 

디즈니플러스 이미지 검색결과

 

 

디즈니플러스, OTT 가입자 3달 만에 약 3천만 명 확보

 

디즈니+가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3천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확보하며 넷플릭스를 위협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출범한 디즈니+는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스타워즈, 마블, 픽사애니메이션 등 콘텐츠를 다수 확보하고  
영화 배급사 21세기폭스, 다큐멘터리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포츠 채널 ESPN 등을 소유하고 있다.
 이는 미국과 캐나다, 네덜란드, 호주, 뉴질랜드에서 선 서비스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해 추후 국내의 확대될 영향력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스타그램, IGTV 이미지 검색결과

 

 

인스타그램, IGTV서 광고 수익 창출 허용 검토(INSTAGRAM)

 

 

인스타그램이  IGTV 사용자들로 하여금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 밝혔다.
이는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 와치와 비슷한 방식의 광고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보도했다.
페이스북 와치에서는 영상 제작자가 중간광고를 통해 55%의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페이스북은 모든 앱에서 동일한 구매 인터페이스를 통해 광고를 내보내는 경향이 있으므로
인스타그램도 비슷한 전략을 취할 것으로 보인다”고 추정했다 밝혔다. (보도내용 출처:미국 IT전문매체 테크크런치)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