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녹음 없이 동영상 더빙 ‘클로바더빙’ 출시
신종 코로나 확산에 언택트 소비 급증

[2020.02.13]


 

 

 

[사진= 네이버클로바더빙 beta 사이트 캡쳐]

 

 

네이버, 녹음 없이 동영상 더빙 ‘클로바더빙’ 출시(NAVER)

 

 

네이버는 목소리 녹음 없이도 동영상에 인공지능(AI) 보이스를 입힐 수 있는 ‘클로바더빙’을 출시했다.
‘클로바더빙’은 텍스트 입력을 통해 합성음을 생성하고 동영상에 더빙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람이 직접 목소리를 녹음하고 후속 작업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누구나 쉽게 더빙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성인과 아이, 남성과 여성, 기쁨과 슬픔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21종의 목소리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과 동영상 테마, 더빙 내용 등 상황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또한, ‘클로바더빙’은 연내 다양한 외국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개인 사용자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 또는 단체는 제휴·제안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 확산에 언택트 소비 급증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따른 타격이 예상되는 가운데 업계는 ‘언택트(Untact·비대면)’ 소비를 겨냥한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다
국내에서 우한 페렴 확진자가 늘면서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타격이 커지고 있으며 
그에따른, 전년 동기 대비 면세점은 최대 40%, 백화점은 32%, 마트는 8%가량 매출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한·삼성·KB국민·현대·BC·롯데·우리·하나 등 8개 전업 카드사의 개인 신용카드 결제액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 직후 일주일(2월 7∼13일) 간 온라인 결제액에 비해 4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후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소비행태 격차는 더욱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