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지식인 엑스퍼트 전문가 유료상담 페이지 신설
 KT & SK브로드밴드, 가구별 맞춤형 광고 추진

[2020.02.17]


 

 

 

네이버, 전문가 유료 상담 '지식인 엑스퍼트' 출시

[사진= 네이버]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전문가  유료 상담 페이지 신설(NAVER)

 

네이버는 ‘지식인 엑스퍼트’의 ‘전문가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신설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식인 엑스퍼트는 세무, 노무, 피트니스, 마음상담 등 특정 분야의 전문가와 사용자가 만나는 1대 1 유료 상담 플랫폼이다.
 전문자격증을 갖춘 전문가 및 제휴 단체에 소속된 사업자가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엑스퍼트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고 네이버는 설명했다.
현재 네이버는 ‘지식인 엑스퍼트’가 출시 2달 만에 상담 건수가 2만5000건을 돌파하고 있다.

 

 

 

 

 

 

 

KT&SK브로드밴드, 가구별 맞춤형 광고 추진

 

KT와 SK브로드밴드는 14일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인터넷TV(IPTV)에서 가구별로 시청 이력과 관심사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송출되는 방송 광고 기술을 말한다.
이는 표적화(Targeting)와 효과 분석이 가능해 TV 방송 광고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고
가구별 시청이력과 성별·연령·특성·관심사와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연관성이 높은 가구별 맞춤형 광고를 송출하게 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도 SK브로드밴드·KT와 맞춤형 광고 사업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SK브로드밴드와 KT간 MOU에 참여하지는 않았으나
통신3사가 함께 상용화를 목표로 같은 진도로 협력하고 있다”며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가 동일한 솔루션을 사용해 SK브로드밴드가 대표격으로 MOU를 맺은 것”이라고 밝혔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