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중국 모바일 게임에 ‘코로나19’ 등장
벅스, ‘내가 사랑한 음악’ 서비스 오픈

[2020.02.19]


 

[사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포스트 캡처]

 

중국 모바일 게임에 ‘코로나19’ 등장

 

중국 바이트댄스(ByteDance)의 게임 스튜디오인 오하유(Ohayoo)가 ‘병원균들과의 싸움(battle of pathogens)’ 이라는 게임 콘텐츠를 출시했다.
베이징시 하이뎬구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가 제작을 후원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손소독제 및 N95 마스크로 대형 만화 바이러스와 싸우는 게임이다.
중국 게임 콘텐츠는 중국 당국으로부터 판호(유통허가증)를 발급받아야 제작할 수 있는 만큼
병원균들과의 싸움 제작에는 코로나 19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한 중국 공산당 지도부의 의중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게임은 코로나 19를 비롯해 사스, 메르스 등 다양한 형태의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내용이다.

 

 

 

 

[사진= 벅스 제공]

 

벅스, ‘내가 사랑한 음악’ 서비스 오픈

 

NHN 벅스는 개인 취향에 맞춰 음악 감상 데이터를 제공하는 ‘내가 사랑한 음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5년부터 1년간의 음악 감상 데이터를 제공하는 ‘우리가 사랑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내가 사랑한 음악’으로 확대 개편했다.
개인 맞춤형 분석 데이터를 한층 더 세분화했고,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 메뉴인 ‘뮤직4U’를 통해 취향 분석 리포트도 확인 가능하다.
‘내가 사랑한 음악’에서는 월별 청취 곡, 아티스트, 장르의 수와 총 감상 시간 확인 / 총 감상 시간이 전체 회원 중 상위 몇 %인지 /
가장 많이 듣는 요일, 시간대는 언제인지 등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벅스 측은 “회원들의 재생 데이터를 활용해 ‘취향’ 중심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개인별 음악 추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