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블로그, 광고 영역 확장
인터넷의 세대차이, 20대 동영상, 3040대 쇼핑, 50대는?

[2020.02.26]


 

[사진= 네이버 공식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광고 영역 확장 [NAVER]

 

네이버가 네이버 블로그 본문의 광고 영역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기존 네이버 블로그는 콘텐츠 본문 중 블로거가 직접 선택한 한 곳에만 파워링크 광고 노출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새로 신설하는 광고 이미지는 배너형태이며, 광고 영역을 늘리는 동시에 글 단위로 광고의 노출 유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한다.
신규 광고는 블로그 콘텐츠 품질에 따라 노출이 결정되며 최근 활동성과 해당 글의 품질지수가 일정수준 이상 충족되지 않거나, 적합한 광고 소재가 없으면 노출되지 않을 수 있다.
이번 개편은 블로그 수익을 늘리는데 목적이 있으며 “지난해 블로그 본문 광고를 적용한 후 애드포스트 수익이 늘었다는 블로거 피드백을 많이 받았다”며
“더 많은 수익을 위해 오랜 기간동안 테스트를 거쳐 광고효과가 더 극대회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와 디자인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사진=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터넷의 세대차이, 20대 동영상, 3040대 쇼핑, 50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6일 ‘2019 인터넷이용실태’ 결과를 발표했다.
과기정통부에 따르면 국민들 10명 중 7명 이상은 매일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 81.2%는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매일 이용하는 응답자도 73.7%로 높게 나타났다.
특히 20대는 그 비율이 93.2%로 높았고 60대도 60.2%로 높은 수치를 보였다.
전체적으로 인터넷 이용의 세대별 격차가 완화되는 추세였지만 연령별 주된 이용서비스에서는 차이가 두드러졌다.
10~20대는 동영상을, 30~40대는 쇼핑과 뱅킹, 50대 이상은 메신저 등의 의사소통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