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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손소독제·진단키트 광고 금지
먹거리는 새벽배송, 영화는 넷플릭스

[2020.03.25]


 

 

Facebook social media on mobile smartphone

 

 

 페이스북, 손소독제·진단키트 광고 금지(FACEBOOK)

 

페이스북이 코로나19와 관련된 손 소독제, 살균제, 진단키트 광고를 금지하기로 했다.
미국 CNBC방송에 따르면 품귀 현상에 따른 가격 급등과 지나친 구매 경쟁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페이스북 제품관리 담당자는 트위터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이들 물품 판매 게시물을 삭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광고에 대한 검사를 늘려 발견되면 즉시 삭제하겠다고 강조했다.
페이스북 외에도 구글 또한 의료용 마스크 광고를 내보내지 않기로 밝혔다.

 

 

 

 

 

 

 

 

먹거리는 새벽배송, 영화는 넷플릭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며 모바일이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
티몬에서 한 달간 비누와 핸드워시 매출이 무려 1242% 폭증했고,
화장지, 라면, 즉석밥, 생수 등과 같은 구입품 또한 폭증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은 계절이 바뀌어 새옷을 장만하거나
캠핑·등산 등 나들이용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HMR, 생필품 같은 ‘집콕, 방콕’ 용품이 인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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