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28일 PC 화면 개편 진행
5월 광고시장, 성수기 실종 우려

[2020.04.27]


 

[사진=네이버 다이어리 공식 블로그]

 

네이버, 28일 PC 화면 개편 진행 [NAVER]

 

28일 네이버가 PC 화면 개편을 진행한다.
네이버 PC 메인에서 발생하는 클릭의 약 21%가 검색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검색창을 상단에 고정하고
고해상도 기기 보급에 맞춰 해상도를 1080픽셀에서 1130픽셀로 넓히면서 글꼴을 키우고 명도 대비도 높인다.
뉴스 스탠드 영역에서는 언론사 탭을 제공하는 영역을 넓혀 언론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변경하고 기사가 제공되는 영역도 넓어질 예정이다.
네이버 측은 “PC 메인은 일과시간에 더 많이 사용된다”며 “고정된 장소에서 여러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기에 적합한
PC에서 제공할 만한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은 무엇일까 고민한 결과”라고 밝혔다.

 

 

 

 

[사진=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5월 광고시장, 성수기 실종 우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5월 광고시장의 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를 27일 발표했다.
코바코에 따르면 5월 KAI는 100.2로 전달대비 보합세가 전망됐다. 통상적으로 3월부터 5월까지 광고시장의 강세가 이어져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기업들의 마케팅 이슈가 묻히면서 계절적 특수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국내외적으로 각종 경제지표가 악화하면서 4월 광고경기동향지수는 100.4로 전망치 105.7에 비해 소폭 하락한 것으로 파악되며
3월 전망 대비 실집행이 감소했던 전달의 흐름이 4월에도 이어지며 코로나19로 인한 변동성이 광고시장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