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틱톡] 인스타 누르고 다운로드 1위 차지
[카카오] 기업메신저·클라우드 ‘카카오워크’ 출시예정

[2020.05.08]


 

 

 

디지털 시대의 시선]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는 왜 성공했을까 ...
[사진=틱톡’아무노래챌린지’ 중]

 

틱톡, 인스타 누르고 다운로드 1위 차지(TIKTOK)

 

틱톡은 올해 1분기 구글·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건수 3억 1500만회로 1위를 차지했다.
경쟁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제치고 누적 건수도 20억회로 15개월 만에 두 배로 뛰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들과 자신의 생활을 공유하고 반응을 즐기기에 적합한 플랫폼으로 뽑힌 것이다.
틱톡은 자신의 일상을 15초에서 최대 1분짜리 콘텐츠로 편집해서 올리거나
다른 가입자들이 올린 동영상을 재편집해 새 콘텐츠로 만드는 ‘리믹스’ 기능등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해시태그챌린지로 인해 사용자 참여를 높이고 있다.
현재 전 세계 사용자 가운데 30.3%가 인도 출신이고 중국(9.7%)과 미국(8.2%)이 뒤를 잇고 있다고 발표했다.

 

 

 

 

 

 

[사진=카카오]

 

카카오, 기업메신저·클라우드 ‘카카오워크’ 출시예정(KAKAO)

 

카카오는 컨퍼런스콜에서 “코로나19 영향으로 원격근무,
유연한 업무환경이 일상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재 다수의 파트너들과 협업을 논의 중으로
 ‘카카오워크’를 하반기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I와 보안 강화된 메신저 기반의 기업용 종합 엄무 플랫폼으로 카카오 엔터프라이즈 핵심 사업으로 주목된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