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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코로나19 응원으로 광고비 지원
11번가, 개인별 맞춤 쇼핑 ‘콘텐츠Lab’ 서비스 오픈

[2020.05.21]


 

 

[출처=트위터]

 

트위터, 코로나19 응원으로 광고비 지원

 

20일 트위터가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방역 당국과 구호활동을 벌이는 시민단체에 광고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시민 단체에 온라인 광고비를 지원하는 트위터의 애즈포굿 (#AdsForGood)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대한적십자사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질병관리본부에 각각 15000달러(한화 약 1845만원) 총 미화 45000달러(약 5536만원) 상당의 트위터 광고비가 제공된다.
질병관리본부 고재영 위기소통담당관은 “트위터는 실시간 뉴스와 다양한 정보들이 활발히 공론화되는 공간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수칙을 공유하고 확산하기 좋은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여전히 방심할 수 없는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트위터의 광고 지원을 통해
국민들에게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정확한 정보와 예방수칙을 알리고 확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11번가]

 

11번가, 개인별 맞춤 쇼핑 ‘콘텐츠Lab’ 서비스 오픈

 

11번가가 고객들의 쇼핑 알고리즘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Lab’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콘텐츠Lab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가전 등 15개 분야에 걸쳐 총 5000여 개에 달하는 쇼핑 콘텐츠를 모아 제공한다.
11번가 모바일 앱 상단에 있는 ‘콘텐츠’ 탭을 누르면 바로 볼 수 있다.
11번가는 “’개인 쇼핑 비서’처럼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것이 새롭게 추가된 핵심 기능”이라고 밝혔으며,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에디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만든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보고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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