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  5060대 결제액 급증
현대백화점, 동영상 속 제품 구매 ‘비디오매거진’ 출시

[2020.05.26]


 

현대카드 “달라진 디지털콘텐츠 소비트렌드…50·60대도 결제 증가”

[사진=현대카드]

 달라진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  5060대 결제액 급증

 

현대카드의 디지털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5060세대의 디지털 콘텐츠 결제 금액의 증가하며 2017년 대비 2020년에 각 2.9배, 3.2배로 크게 늘었다.
특히 60대는 전자책 서비스 결제 금액이 2017년 대비 21배 늘었고 50대는 영상이 10배 증가했다.
이는 최근 온라인과 디지털 중심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콘텐츠를 ‘디지털’ 형태로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 영상 속 제품 구매하는 '비디오 매거진' 선보인다 - 이 ...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동영상 속 제품 구매 ‘비디오매거진’ 출시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상품 정보와 구매 기능을 함께 담은 동영상 콘텐츠인 ‘비디오매거진’을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공식 SNS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디오 매거진은 시즌별 인기 상품을 선별해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되며,
고객들이 더현대닷컴에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자동으로 재생된다.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표시해 고객이 이를 터치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되고
 해당 상품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