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뮤직앱·OTT 자동결제 미리 알리고 해지도 간편
버즈빌, 신규 모바일 광고 솔루션 BuzzAd POP제공

[2020.06.04]


 

 

뮤직앱·OTT 자동결제 미리 알리고 해지도 간편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권익위원회는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콘텐츠 구독 서비스를 개선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뮤직 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전자책 등의 구독서비스의 해지가 간편해진다.
또한 서비스 자동결제 일정이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된다.
일부 콘텐츠 온라인 서비스(플랫폼)의 경우 복잡한 해지절차, 자동결제 조건 및 내용 미고지, 청약철회 및 취소 방해 등으로 이용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이용자의 착오를 유발해 비합리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정보제공도 빈번했다.
국민권익위 권석원 권익개선정책국장은 “이번 제도개선으로 콘텐츠 구독 서비스 이용자들의 피해가 최소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버즈빌, 신규 모바일 광고 솔루션 BuzzAd POP제공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이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에 신규 광고 솔루션’버즈애드 팝(BuzzAd POP)’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버즈애드 팝은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홈 화면에서 개인화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말풍선 형식의 광고 인벤토리다.
버즈빌은 향후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며, 방문 빈도수와 체류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제휴 중인 퍼블리셔와 연동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