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한국인 사용량 가장 높은 쇼핑앱은?
방심위, 채팅앱 모니터링 및 심의 강화

[2020.06.09]


 

[출처=와이즈앱]

 

한국인 사용량 가장 높은 쇼핑앱은?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은 지난 5월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세대별 쇼핑앱 사용 현황을 9일 발표했다.
전 세대를 합쳐 가장 많은 한국인이 이용한 쇼핑 앱은 쿠팡으로 5월 한 달 1천349만 명이 이용했다.
그 뒤를 당근마켓 679만명, 11번가 604만명, G마켓 521만명, 위메프 372만명, 티몬 358만명이 이용했다.
세대별로 이용 현황에 차이를 보였는데 10대는 쿠팡, 에이블리, 지그재그, 당근마켓, 스타일쉐어, 무신사의 순으로 쇼핑앱을 이용했고
20대는 쿠팡, 당근마켓, 지그재그, 무신사, 11번가, 아이디어스 순, 30대는 쿠팡, 당근마켓, 11번가, G마켓, 위메프, 티몬 순으로 쇼핑앱을 이용했다.

 

 

 

 

[출처=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심위, 채팅앱 모니터링 및 심의 강화

 

방심위(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8일 통신심의소위원회를 열고, 지난달 9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중점 모니터링으로 적발된
채팅앱 이용 성매매 정보 총 450건에 대해 이용해지를 결정했다.
향후 유통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문제 발생 가능성이 있는 채팅앱에 대한 중점 모니터링 및 심의를 강화하고,
아울러 앱 마켓 사업자와 협의를 통해 청소년을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