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틱톡] 본격적인 광고 비즈니스 시작
스타벅스, SNS 광고 중단 동참

[2020.06.29]


 

[출처=틱톡 뉴스룸]

 

틱톡, 본격적인 광고 비즈니스 시작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이 기존 챌린지에서 업그레이드된 광고 플랫폼인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를 한국 포함 전 세계 10개국에서 리브랜딩한다고 밝혔다.
틱톡 포 비즈니스는 한국,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10개국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앱을 통해 몇 분만에 영상 제작이 가능한 틱톡만의 강점을 활용, 쉽고 효율적인 크리에이티브 생산이 가능한 광고 상품 구성으로 차별화를 두는 전략이다.
틱톡의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김승연 지사장은 “브랜드의 마케팅 니즈와 콘텐츠 다양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온 틱톡이 오랜 준비 끝에
틱톡 포 비즈니스로 본격적인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글로벌 커뮤니티로 언어와 시간의 구애 없이 전 세계 사용자와 실시간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기회를 브랜드가 틱톡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스타벅스 로고]

 

스타벅스, SNS 광고 중단 동참

 

블룸버그통신은 28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커피체인 스타벅스가 페이스북을 포함한 소셜미디어에 광고를 중단키로 했다고 보도했다.
스타벅스는 성명을 통해 광고 중단 결정은 특정 집단에 대한 공개적인 혐오 발언 확산을 막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스타벅스의 결정에 따라 지금까지 페이스북 보이콧에 합류한 업체는 160개사를 넘어서게 됐다.
지난 달 30일 저커버그는 트럼프 대통령 게시글 논란에 대해 “개인적으로 이런 선동적 미사여구에 부정적이지만 가능한 많은 표현을 쓸 수 있게 해야 하는 게 우리의 입장”이라고 밝힌 바 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