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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광고 투명성 강화, 광고사전심의 사례 공개
쿠팡페이, 8월1일 독립 법인으로 공식 출범

[2020.07.06]


 

 

[사진= 의료기기광고사전심의 홈페이지 화면]

 

의료기기 광고 투명성 강화, 광고사전심의 사례 공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의료기기 광고사전심의의 민원 편의성 제고 등을 위해
품목별 광고사전심의 심의사례공개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안경렌즈, 의료용자기발생기, 수동식부항기 품목 등의 광고 심의사례를 공개했고
심의사례가 공개된 품목들의 주된 시정사항으로는 의료기기의 명칭, 제조방법, 원리 등의 거짓
또는 과대광고 성능이나 효능, 효과를 광고할 때 ‘이를 확실히 보증한다’라는 내용
또는 ‘최고’, ‘최상’ 등의 절대적 표현을 사용한 광고 사용자의 체험담 또는 감사장 등을 이용한 광고 등이다.
광고사전심의 심의사례는  의료기기광고사전심의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분류번호, 품목명, 광고매체 등의 항목 중 한 가지만 입력해도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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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페이, 8월1일 독립 법인으로 공식 출범

 

쿠팡페이가 오는 8월1일부터 독립법인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전자금융서비스 제공주체를 쿠팡페이가 맡으며 기존 적립금은 쿠팡캐시로 바뀐다.
쿠팡 측은 안정적인 결제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고객 중심 혁신금융서비스 개발과 도입을 지속할 계획이며
8월 1일부터 7일까지 서비스 안정화 기간을 거친다.
이 기간에는 쿠팡페이가 아닌 쿠팡 전자금융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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