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요기요, AI 기술 기반 ‘익스프레스’ 출시
인스타그램, 틱톡 유명 크리에이터 스카우트

[2020.07.30]


 

 

[사진=요기요]

 

 

요기요, AI 기술 기반 ‘익스프레스’ 출시

 

요기요 서비스를 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에 빨라진 배차 시스템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한 차세대 배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주문과 딜리버리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확대 적용하는 것은 물론 주문 전 과정에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AI 로지스틱스 솔루션
‘허리어(Hurrier)’를 도입해 국내 레스토랑 파트너와 고객 모두의 주문 경험을 대폭 개선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강신봉 대표는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요기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레스토랑 파트너는 물론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열심히 일해주고 있는 라이더들에게도 기술을 통해 모든 면에서 진보된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틱톡 유명 크리에이터 스카우트

 

인스타그램이 경쟁사인 틱톡의 유명 크리에이터들을 자사 동영상 서비스인 ‘릴스’로 스카우트 하기위해
거액의 인센티브를 제시했다고 28일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다.
인스타그램 대변인은 “우리는 현재 여러 국가에서 테스트 중인 릴스와 관련해 다양한 범위의 크리에이터들과 접촉했다”며
“우리는 그들과 그들의 경험에 계속해서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인스타그램의 움직임에 틱톡도 지난 23일 “우리 플랫폼에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창의적인 작업에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2억 달러(한화 약 2400억 원) 기금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