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카카오] 내달 카카오TV로 OTT 시장 뛰어든다
그립, 80억 투자 유치 성공

[2020.08.25]


 

 

카카오, 내달 카카오TV로 OTT 시장 뛰어든다

 

카카오가 오는 9월 새로운 OTT 플랫폼 ‘카카오TV’를 출시하고 1일부터 자회사 카카오M에서 제작한 예능·드라마 콘텐츠들을 공개한다.
기존 OTT들의 오리지널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10~20분 내외의 쇼트폼 콘텐츠 중심으로, 카카오는 연내 20개 작품에서 300여개의 에피소드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의 톡채널과 #탭, 별도의 앱을 통해 카카오TV에 접근할 수 있고, 매일 총 70분 가량의 카카오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출처=그립 홈페이지]

 

그립, 80억 투자 유치 성공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운영사 그립컴퍼니가 80억 규모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로 그립은 총 120억원의 누적 투자액을 달성했다.
누적 투자액 120억원은 국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중 가장 큰 규모다.
그립은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로, 사용자가 직접 판매자와 라이브로 소통하며 제품의 설명을 들으며,
 판매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모바일로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라이브 쇼핑 플랫폼이다.
김한나 그립 대표는 “그립을 통해 변화될 커머스 플랫폼에서는 기존 인플루언서에게 ‘커머스 인플루언서’라는
새로운 역량을 요구하는 변화와 도전의 시기를 가져올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