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기능 도입
네이버 AI가 추천한 곳, 30%이상 다시 찾는다

[2020.08.26]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기능 도입

 

배달의민족이 선물하기 기능을 내달 도입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에 정액권 상품권을 판매하는 계획으로, B마트에 이어 배달의민족 커머스 사업 부문이 크게 강화되면서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향후 배달의민족이 치킨, 커피 등 브랜드 상품권이나 자체 제작하는 배민문방구 상품으로 확장하면 카카오 선물하기와 ‘정면승부’도 예상된다.

 

 

 

 

 

[출처=스마트어라운드 홈페이지 캡처]

 

네이버 AI가 추천한 곳, 30%이상 다시 찾는다

 

약 85만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네이버 인공지능 장소 추천 서비스 ‘스마트어라운드’가 추천하는 골목상점을 재방문하는 비율이 약 30%이상으로 집계됐다.
스마트어라운드가 사용자에게 골목상점을 발견하는 사용성이 증가하고 매출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기능은 상점 인지도와 무관하게 추천해 매출성장에 도움일 주며, 실제 방문으로 이어질 확률이 키워드 검색보다 더 높았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