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국내 SNS 이용자 수, 네이버 밴드 가장 多
네이버, 스마트채널 광고 늘린다

[2020.09.08]


 

 

[사진=네이버]

 

네이버, 스마트채널 광고 확 늘린다

 

 

네이버가 올 하반기 성과형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을 확대한다.
이는 지난 5월 새로운 모바일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을 출시했으며,
스마트채널은 모바일 앱 메뉴 중 뉴스, 연예, 스포츠 등 코너 최상단에 배너 형식으로 띄우는 광고를 말한다.
업계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모바일 웹 카페 홈 검색차트·경제M·자동차·우리동네 등
모바일 메인 주제판 최상단에 ‘스마트채널’ 광고를 노출한다 발표했다.

 

 

 

네이버 밴드 “해킹 아닌 외부사이트 정보 이용한 도용”

 

 

국내 SNS 이용자 수, 네이버 밴드 가장 多

 

 

7일 모바일인덱스가 국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지난 6월 기준 국내 소셜미디어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밴드가 1692만명으로 가장 많았다. 
2위는 1149만명으로 집계된 인스타그램이었다.
이어 카카오스토리 996만명, 페이스북 985만명, 네이버 카페 510만명, 틱톡 294만명 순이었다.
10~20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40~50대는 네이버 밴드를 가장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