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QR 체크인 첫화면 배치
 유튜브 뒷광고 철퇴에 협찬 명시..

[2020.09.09]


 

 

[사진=네이버 모바일 화면]

 

 

네이버, QR 체크인 첫화면 배치

 

네이버는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QR 체크인’을 네이버 모바일 첫화면에 배치했다.
전자출입명부는 사용 편의성 및 개인정보보호 측면에서 수기명부보다 편리하고 안전할뿐더러,
정확한 방역 관리에도 필수적이란 게 네이버의 설명이다.
지난 6월 10일부터 최초로 해당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기존 모바일 네이버 내 개인화 공간인 ‘내서랍’과 검색 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었던 QR체크인을 모바일 첫화면에 배치, 사용자들이 필요할 때 찾는 불편없이 보다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캡쳐]

 

 유튜브 뒷광고 철퇴에 협찬 명시 늘어

 

 

유명인을 통한 SNS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한 광고 표시 심사 지침이 시행된 후
아예 제목부터 ‘협찬’을 명시하는 등의 변화가 나타났다
일부 뒷광고 논란이 있던 영상은 지침에 따른 조치가 이뤄졌지만 여전히 미흡한 표기 문제가 있는 경우도 발견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경제적 이해 관계 공개의 원칙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등 매체별 공개 방식·예시 등을 규정한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 지침’ 개정안을 확정해 1일부터 시행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