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카카오] 쇼핑라이브 정식 오픈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 이용률 올해 최고치

[2020.10.12]


 

 

 

 

 

카카오, 쇼핑라이브 정식 오픈

.
카카오커머스가 12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방송 횟수를 늘리고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 전자상거래, 모바일 쇼핑이 가지던 소통의 한계를 넘어 상품 및 브랜드에 대한 다각도 정보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또한 다양한 정규 프로그램 신설,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 소통,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중심 라이브 커머스로 거듭날 것이란 계획이다.

 

 

 

 

 

[사진=SK커뮤니케이션즈]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 이용률 올해 최고치

 

코로나19로 인해 업무용 메신저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친숙한 사용자환경과 경험(UI·UX)을 내세운 네이트온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네이트온의 지난 9월 3주차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 수는 전월 대비 무려 13%나 증가하며 올해 최고치를 기록했다.
PC이용자 수도 11% 증가했으며, 메시지 발송 건수도 22%나 늘었다.
네이트온 관계자는 “PC 간 대용량 파일을 무제한 전송할 수 있어 쇼핑몰 MD, 광고업계 종사자 등 외부 협업이 많은 직종에서 애용하고 있다”라며
“비대면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팀룸 중심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