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help@brandexponents.com +1-987-654-3210
네이버 노출 안 하는 이커머스 업체들
넷플릭스 유료결제금액, 역대 최고 돌파

[2020.10.13]


 

 

 

 

 

네이버 노출 안 하는 이커머스 업체들

.
이커머스 업계가 네이버에 자사 몰의 최저가를 공개하지 않는 대신 직접 찾아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자체 앱에서 검색하도록 유도하는 ‘커머스 포털’에 방점을 찍고 있는 것이다.
공정위는 지난 6일 네이버가 쇼핑·동영상 알고리즘 검색 결과를 자사에 유리하게 조작해 시장점유율을 올리고 경쟁사와 소비자에게 손해를 입혔다는 이유로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267억원을 부과한바 있다.
네이버가 이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고 있어 타격이 예상되는 만큼 이커머스 업계에서 방어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넷플릭스 유료결제금액, 역대 최고 돌파

 

3일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에 따르면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넷플릭스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기준 역대 최고치인 462억원으로 조사됐다.
또 한국인 이용자 1인당 월 평균 1만3775원을 결제한 것으로 확인됐다.
결제자는 모두 336만명으로 추정됐다. 결제한 사람 중 ▲20대 38% ▲30대 25% ▲40대 19% ▲50대 이상 18%였다.
실제 넷플릭스 유료 사용자와 결제금액은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Privacy Settings
We use cookies to enhance your experience while using our website. If you are using our Services via a browser you can restrict, block or remove cookies through your web browser settings. We also use content and scripts from third parties that may use tracking technologies. You can selectively provide your consent below to allow such third party embeds. For complete information about the cookies we use, data we collect and how we process them, please check our Privacy Policy
Youtube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Youtube
Vimeo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Vimeo
Google Maps
Consent to display content from Google
WordPress Video Lightbox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